경기도 탈장수술, 1:1 맞춤법이 중요합니다.
경기도 탈장수술, 1:1 맞춤법이 중요합니다.
탈장, 복벽에서 장이 빠지는 증상입니다. 겨울이 조금씩 물러가고 기온이 조금씩 오르고 있는 요즘 본격적으로 운동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겨울 내내 움츠렸던 몸을 펴고 운동으로 활력을 되찾으려는 움직임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과도한 강도의 운동을 하게 되면 자칫 몸의 장이 제자리를 벗어나는 탈장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탈장은 우리 몸의 장이 다른 조직을 통해서 나오는 증상인데 장을 지탱하는 근육인 복벽에서 생깁니다.이러한 탈장은 돌출된 위치에 따라 다르게 불리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서혜부 탈장이 우리 주변에서 흔히 겪는 탈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복벽 약화와 복강 내 압력 증가, 탈장의 원인입니다. 탈장은 나이가 들면서 복벽이 약해지거나 복강에 과도한 압력이 가해져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몸을 만들기 위해 과도하게 웨이트 트레이닝을 하는 남성들 사이에서도 많이 발생하는 추세입니다. 운동 과정에서 복강 내 압력이 상승해 복벽에 균열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게다가 70세 이상 노인의 경우 복벽이 약해진 상태이기 때문에 쉽게 탈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인의 경우에도 심한 기침이나 재채기, 무거운 짐을 들고 있어도 질환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초기 증상을 의심하고 신속하게 대처하세요! 탈장은 초기 증상 없이 우연히 발견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배에 힘을 줄 때 사타구니 한쪽이 부풀어 오르는 것을 볼 수 있고, 그 부위에 심한 통증이 느껴집니다. 이때 탈장된 부위를 누르면 원래 위치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뒹굴뒹굴 소리가 날 수도 있습니다.다만 이런 초기 증상을 방치하게 되면 제자리에서 떨어진 장이 제자리로 돌아가지 못하고 복벽 틈에 갇히게 됩니다. 이는 장이 막히는 장폐색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오심이나 구토, 복부팽만 등의 증상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맞춤형 경기도 탈장수술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탈장은 수술을 통해 그 증상을 개선해야 합니다. 본원에서는 인공막과 무인공막을 통해 수술을 시행하지만 인체에 무해한 인공조직을 활용하거나 자가조직을 활용하여 치료를 진행하게 됩니다. 두 수술법 모두 국소 마취를 통해 이루어져 몸에 가해지는 부담이 적고 일상으로 빠르게 복귀할 수 있습니다.따라서 현대인도 수술을 받은 후 건강을 되찾고 자신의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중요한 것은 두 수술 중 하나의 수술만 고집할 것이 아니라 자신에게 적합한 맞춤 수술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에 본원 의료진은 충분한 1:1 상담과 정밀진단을 통해 환자에게 꼭 필요한 치료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의료진이 끝까지 책임집니다. 마지막으로 경기도 탈장수술은 난이도가 어려운 분들 중 실력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에게 받아야 합니다. 이에 저희 병원 의료진은 3500례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대장항문외과 전문의로서 35년 이상 환자를 치료해 왔습니다.이런 의료진들이 1:1 상담부터 진단 그리고 수술과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기 때문에 환자분들이 더 안심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수술 후 일상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적당한 강도의 운동을 권장하고 있기 때문에 잘 따라주시면 더 빨리 회복할 수 있습니다.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의료진이 끝까지 책임집니다. 마지막으로 경기도 탈장수술은 난이도가 어려운 분들 중 실력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에게 받아야 합니다. 이에 저희 병원 의료진은 3500례 이상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대장항문외과 전문의로서 35년 이상 환자를 치료해 왔습니다.이런 의료진들이 1:1 상담부터 진단 그리고 수술과 사후 관리까지 책임지기 때문에 환자분들이 더 안심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에 수술 후 일상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는 적당한 강도의 운동을 권장하고 있기 때문에 잘 따라주시면 더 빨리 회복할 수 있습니다.서울장애인항외과의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757층 701호서울장애인항외과의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757층 701호서울장애인항외과의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돌마로 757층 701호https://www.youtube.com/shorts/tkRmcjj8F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