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절대 실패할수 없는 부동산 포트폴리오 공유

안녕하세요. 타조백장입니다.오늘은 최적의 포트폴리오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만약 실패하지 않는 포트폴리오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그런 게 정말 있을까요?각각의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내가 고민하고 결론을 낸 나만의 포트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이 방법이라면 적어도 다주택 적폐 소리는 듣지 않고 물가상승률 이상의 +@을 보여주며 만족하는 주거지에서 부동산 상승 하락기에 큰 영향을 받지 않고 일상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그 포트폴리오는 바로 실권상수파.

실권상수파입니다.1실거주+1분양권(입주권)+1재건축상가+1수익형+1알파1실거주1분양권(입주권)1재건축상가1수익형1알파고판포트폴리오

지화풍수심 5가지 힘을 하나로 모으자 캡틴 플래닛 갑자기 노래가 떠오릅니다.

캡틴 포트폴리오 하나씩 설명해볼게요. 실거주

말은필요없죠?가족과거주하면서마음의안정을얻을수있는둥지,실거주는필수입니다.특히 2년마다 떨어져도 되는 전월세에서 벗어나는 것 자체가 의미가 있습니다.(투자를 위해 월세 거주와는 다른 의미) 실거주가 있어야 스텝이 쉬워집니다.집주인에게 저당 잡힌 2년을 완전히 제 것으로 가져와야 해요.그래야 투자 움직임이 가벼워집니다.새거였으면 좋겠고 구축도 상관없어요.오로지 가족이 만족할 수 있는 곳이었으면 좋겠어요. 분양권(입주권)

본격적으로 투자에 나선다면 실거주 이외의 주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분양권 입주권을 가질 수 있다면 가장 좋습니다.밥이 언제 제일 맛있어요?밥솥 오픈 후 첫 입입니다.분양권 입주권은 첫 입을 뜨기 전에 찻잔 뚜껑에서 김이 빠지는 과정입니다.

오래된 것이 새로운 것으로 바뀌면 최고의 상승 폭파력을 가져옵니다.만약 two권을 살 수 없다면, 권이 되는 곳을 선택하겠습니다.예를 들면 아직 재건축 말은 안 나오는데 리모델링 말은 안 나오는데 그렇게 되는 단지를 선택하는 거죠.이제 시계열을 길게 늘어뜨리고 살 수 있는 항아리를 사면 돼요. 재건축 상가

부동산은 장기 투자해야 한다는 얘기가 있어요.그 말에 최적화된 상품인 것 같아요.증여용으로 많이 사는 이유가 있어요.세금 면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롭습니다.대출을 이용하면 같은 아파트에 비해 소액으로 재건축 투자가 가능합니다.재건축 상가는 재건축할 수 있는 장소를 말하는 것이므로 나중에 입주권이 나옵니다.물론 입주권 외에 상가를 다시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수익형 + 차익형까지 가능한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장기적으로 보고 가져가면 나중에 빛을 발하는 순간이 옵니다.10년은 보고 투자해야 해요.

수익형

이번 하락기를 거치면서 생각한 포트입니다.수익형 1채는 꼭 필요합니다.집세가 낮아도 좋아요.기본적으로 월세 세팅입니다.우선 대출을 이용해서 먼저 받고 나중에 대출을 갚으면서 현금흐름을 높여가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하락기에 방어할 수 있는 수단을 만들어 놓겠습니다.상승기에는 전혀 필요 없어 보였지만 이번 장에서 제 생각을 완전히 바꿨습니다. 알파

알파라서 해도 되고 안 돼도 돼요.말 그대로 +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 구간입니다.이제 저의 전문영역으로 들어가겠습니다.부동산 전 상품이 대상입니다.경매, 수익형, 차익형, 분양권, 재재, 갭투자, 탁상, 빌라, 오피스텔 등입니다.한 일을 또 해도 돼요.대신 자신이 잘하는 것을 해야 합니다.그리고 알파도 하나만 할게요.

이상 실권 상수파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이렇게 구성한 이유가 있습니다.적절한 개수에, 세금 면에서도 유용하고, 스트레스도 적절하고, 대처하는 데 유용하다고 생각합니다.그러나 저의 포트폴리오이면서도 나도 아직 완성하지 않습니다.희망 사항이죠. 일단 실패한 알파 아니, 알파라고 생각한 베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올해 목표는 2번을 반드시 포트에 추가할 것입니다.이렇게 할 계획입니다.저 포토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좋은 것만으로 바꾸는 작업을 계속한다.그래도 뭐 계획대로는 없잖아요.시간은 유한에서 투자금은 부족하고 있으니까요.정답은 없습니다.누군가에게는 실권 상수파가 최악의 포틀지도 모릅니다.한번 자신만의 포트폴리오의 답안지를 찾아보세요.감사합니다。실권상 수파!이상 실권정수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이렇게 구성한 이유가 있습니다.적절한 개수에 세금 면에서도 유용하고 스트레스도 적절하고 대처하는 데 유용할 것 같아요.하지만 제 포트폴리오이면서 저도 아직 완성되지 않았어요.희망사항인거죠 일단 실패한 알파아니 알파라고 생각한 베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올해 목표는 2번을 꼭 포트에 추가시키는 것입니다.이렇게 할 계획입니다.저 포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좋은 것으로만 바꾸는 작업을 계속한다.하지만 뭐 계획대로 되지는 않을 거예요.시간은 유한하고 투자금은 부족하니까요.정답은 없습니다.누군가에게는 실권 상수파가 최악의 포트일지도 모릅니다.한번 자신만의 포트폴리오 해답지를 찾아보세요.감사합니다。실권상수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