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의 내산후기
주말에 공원에 갈 일이 많은데 배드민턴 치는 사람들을 보니 나도 스포츠를 하고 싶어졌어.
그런데 배드민턴은 야외 바람의 상태에 따라 난이도가 너무 달라 고민하다가 이소에서 이 소프트테니스라는 것을 발견했다.실제로 정구라는 스포츠 종목에서 대회도 있다고 한다.이 라켓으로 하는 거 아니지…
패키지 안에는 공이 셔틀콕과 스펀지볼 2개뿐인데 다이소에서 이 같은 스펀지볼을 추가 구매할 수 있다.
공 잃어버릴까봐 추가 구매.소프트테니스 라켓 완구 가격 2000원, 농구 모양 스펀지볼 5000원 저렴하게 운동 재료를 준비했다.
라켓은 두 개 챙겼어. 색깔이 좀 예쁠 것 같아.라켓은 배드민턴 라켓의 1.5배 정도 크기지만 전반적으로 가볍다.소쿠리도 탄성이 있는 고무망? 똑같은 느낌.
둘이서 다이소 소프트테니스 라켓 완구로 스포츠해 본 결과: 의외로 본격적이다.바람이 불어도 랠리가 잘 돼서 배드민턴보다 낫다.라켓이 커서 초보자가 하기 좋아.
배드민턴처럼 랠리하기 쉽지만 자기 자리에서 여러 번 튕기거나 겨루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응용해 놀 수 있어 가족이나 커플들의 공원 스포츠에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한다.
튕겨버린 공
아무튼 다이소의 숨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다.소프트 테니스 라켓 완구 강추! 내구성은 조금 약하니까 부드럽게 흔들어주세요.
다이소 율동평점 경기도 구리시 볼마로 114 다이소다이소 율동평점 경기도 구리시 볼마로 114 다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