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방 중학생이 되어 버린 딸이 어느새 학업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지 날카로워져 괴로워하고 있었습니다.먼 훗날 편하게 살려면 지금 최대한 열심히 하는 게 좋을 거라고 얘기하는데 사실상 우리 아이를 압박하는 건 아닐까 저도 계속 마음 한구석에서는 슬슬 미안해졌습니다.어렸을 때부터 외로움을 많이 타는 편인데 외동이라 스트레스가 커지면 별말 없이 혼자 앓아버리는 성격이고 거부표현을 하지 않는 아이라 어딘가 더 기분이 나빠졌습니다.
그러던 중 어린 아이들이 강아지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 정서적인 면에 좋을 것이라는 말을 들은 것이 생각나서 우리 아이에게 듣게 되었고, 우리 딸은 그동안 강아지가 있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 보였다고 해서 기쁘다고 합니다.우리 아이가 너무 행복해하는 걸 보니 성남견 무료 분양 찾기를 조금이라도 서둘러야 할 것 같았어요.우리 아이를 위해 강아지 무료 분양을 찾아보게 됐는데 사실 저는 강아지를 키워본 경험이 없어요.
지나가던 개나 또는 친구의 개를 볼 때마다 예쁘다고 했던 게 전부였고 남편의 경우도 어렸을 때 시골에 있던 개에게 밥만 줬을 뿐이라고 했습니다.그러니까 도대체 어디서부터 조사해야 할지 준비해야 할지 저희 둘 다 너무 몰라서 지인 추천과 인터넷 검색으로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우리 동네에 1인 숍이 여러 가지 있었는데 아이들의 건강이 어떤 상태인지 걱정이었습니다.만약 건강이 안 좋은 아이를 데려오면 오히려 그 불쌍한 아이를 거듭 상처받게 될 것 같았거든요.1등으로 중요한 건 건강이라고 생각해서 한 군데만 찾지 않고 여러 가지 찾아봤어요.
그중 아는 분이 요키 무료 분양 받은 곳에서 똑같이 둘째를 다시 분양하고 싶어서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서 저희도 여기서 알아봤습니다.검색해보니 규모가 꽤 크기도 하고 이름이 있는 곳이라 반려동물끼리 대부분 아는 샵이래요.사전에 온라인으로 검색해보니 리뷰도 굉장히 만족스러워 보였고 제 친구처럼 다시 입양을 받기 위해 다시 찾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서 훨씬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사후관리 같은 서비스도 잘 구성되어 있고 시스템이 체계적이어서 더욱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우리 가족은 남편의 방학에 맞춰 성남견 무료 분양 방문을 했습니다.이렇게 규모가 큰 매장 방문은 처음이라 저희 부부는 샵에 들어가자마자 조금 당황했어요.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고 동물들이 많은데 냄새나 악취가 전혀 나지 않아 생각보다 좋은 향이 났습니다.애견샵이 아니라 카페에 놀러간 기분이 들었어요.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기 때문에 샵 내부 소독도 매일 한두 번씩 꼭 관리하고 있었고 중간에 샵 직원분들이 동물들의 배변패드를 검사하고 빠르게 바꿔주는 모습도 보였습니다.평소 아이들이 얼마나 충분히 사랑을 받았는지 이 아이들을 직접 만나보니 느꼈습니다.한 마리 한 마리 직접 우리 눈앞을 보여줬어요.한 마리도 빠짐없이 털도 윤기나고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었어요.
모질이 좋은 게 아이들 인형 같았어요.처음 만나는 사람들도 잘 따르고 한결같이 활기찬 것이 제가 지금까지 해왔던 요크셔테리아 무료 분양 중 최고의 컨디션의 아이들이었던 것 같습니다.상담사 분은 우리 아이와 우리 가족의 생활에 잘 맞는 애완동물을 정하기 위해 여러 품종을 보여주셨고, 이와 함께 품종마다 차별적인 특징에 대한 것 또한 자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
처음 애완동물을 키우는 우리에게는 매우 유용한 말이자 유쾌한 시간이 되었습니다.게다가 품종이 같아도 각각 모량도 차이가 나고 색깔도 그렇고 보기도 달라서 신기했습니다.다른 샵들은 짧은 설명만 해줬지만 이곳 성남견 무료분양에서는 분양만 빨리 해버리는 모습이 아니라 오히려 우리 가족들이 신중한 태도로 새 강아지를 데려올 수 있도록 함께 열심히 고민해주었습니다.
아무 생각 없이 집에 데려가서 책임질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지지 않도록 아이들의 분양 후 반려생활에 관해서도 고민해주는 진정성 있는 모습이 너무 만족스러웠고, 이곳을 선택해서 찾아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게다가 분양받은 다음에 저희가 생후 2개월 정도 된 작은 강아지를 데리고 가는데요.얘가 어느 정도 성장하고 적응할 때까지는 예쁘다고 생각하고 하루 종일 껴안고 있거나 과도한 애정을 보이면 분리불안이 생길 확률이 있다고 합니다.
저희 집에 가능하면 매일 사람이 있을 텐데 너무 남의 일이라는 게 예상하기 어려운 것도 많기 때문에 이런 것들도 저희 가족에게는 다 팁이 되는 거예요.분리불안이 생기게 되면 주인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는데 우리 딸도 스트레스가 추가되면 우울감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신중해야 했습니다.우리 아이는 요키와 요크셔테리아 두 품종 중 많은 고민을 했고 매장 상담사 분은 솔직히 품종마다 다른 장단점을 알려주셨어요.
산책은 몇 시간 원하시는지부터 각각의 관리법도 자세히 설명해 주셨습니다.분양만을 위해 운영하는 매장이 아니라 우리 아이가 신중하게 고민하고 책임감 있게 고를 수 있도록 도와줬기 때문에 부모인 우리 입장에서는 만족이 컸습니다.고민 끝에 우리 아이는 요크셔테리아를 결정했고, 바로 우리는 성남견 무료 분양 계약서를 작성했어요.
생각보다 조금씩 더 까다로운 부분이 있어서 의아했는데 다시 생각해보니 이런 방식이 더 좋은 것 같았어요.계약서 작성을 하고 나서도 강아지를 분양받고 나서 어떻게 신경을 써야 하는지, 기초훈련은 몇 살부터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목욕 같은 경우 언제부터 부탁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고 명함도 따로 준비해주셨습니다.궁금하신 점이나 어려운 점이 있으면 언제든 문의주세요.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강아지의 건강 상태도 저희가 듣기 전에 직접 보여줬어요.귓속 컨디션이나 피부병이나 유전병은 없는지 일일이 우리 부부에게 직접 알려주시고, 지금까지 해왔던 예방접종 내역과 앞으로 해야 할 접종 종류와 중성화 수술 시기는 언제 해야 하는지, 기본 케어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초보자인 우리에게 틀리지 않도록 알려주셨습니다.이런 모든 과정이 끝나자 기대하지 못했던 혜택들을 몇 가지 알려주셨습니다.여기서 요 키 무료 분양을 받은 분은 평생 아이의 병원비를 할인 적용하는 메디컬 혜택이 함께 따라옵니다.아이를 오랫동안 키우면 뜻밖의 때에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다칠 수도 있는 것인데, 동물 병원비가 사실상 1,2원이 아니기 때문이죠.이런 혜택까지 같이 준비하고 줘서 정말 안심했습니다.저의 가족은 모든 프로세스를 완료하고 평화로운 반려자 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아이의 이름은 키키에 들어 지금은 배변 훈련도 잘 됐어요.아이가 어릴 때부터 사랑을 받던 탓인지 사람도 곧 따라와서 활발하게 지내고 있습니다.아직 어려서 산책을 먼 거리는 가는 것은 어렵지만 이렇게 짧은 다리로 여기저기 뛰는 걸 보면 매우 귀엽다 느꼈습니다우리 아이도 분명히 방 안에 키키가 함께 있으면 더 밝아졌습니다.다양한 걱정이나 고민도 곧 덜어 주는 성남 개의 무료 분양을 초심자라면 반드시 상담하고 보세요.문의는 0108340050드림독 개고양이 안심분양센터 인천점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로 474112호 예약드림독 개고양이 안심분양센터 인천점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로 474112호 예약드림독 개고양이 안심분양센터 인천점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로 474112호 예약드림독 개고양이 안심분양센터 인천점 인천광역시 서구 검단로 474112호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