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세계대전 영화 ‘엄브로큰’ 출연자 평점 정보의 의미!

제2차 세계대전 영화 ‘엄브로큰’ 출연자 평점 정보의 의미!사실 예전에 개봉해서 본 작품이었는데 최근 넷플릭스에 올라 N차 시청을 했다. 개인적으로 전쟁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이 장르는 꼭 봐. 거기에 홀로코스트 장르까지. 이번엔 태평양전쟁이다. 매번 유럽 분들. 독일 나치 소련 연합군 측 진형만 보고 오랜만에 본 2차대전 영화 태평양전쟁 작품. 이 작품은 2014년 공개됐다. 실존 인물인 루이스 잠페리니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실화소설이 원작이다. 제87회 아카데미상 촬영상 음향편집상 음향효과상 노이메이트가 되었다… 참고로 원작 도서는 꽤 재미있으니까 꼭 읽어보자!

엄브로큰, 2014 UNBROKEN 장르: 전쟁, 드라마 감독: 안젤리나 졸리 각본: 코언 형제 원작: 로라 힐렌 브랜드 촬영: 로저 디킨스 출연자: 잭 오코넬, 도널스 글리슨 외 다수 제작사: 레젠더리 픽처스 배급사: 유니버설 픽처스 수입사 : UPI코리아 공개일 : 2015년 1월 7일(한국) 상영시간 : 137분, 한국 관객수 : 256,801명 국내 랭크 : 15세 이상 관람가

앰브로큰 감독 안젤리나 졸리 출연 도널 글리슨, 개럿 헤드룬드, 알렉스 러셀, 잭 오코넬, 제이 코트니, 핀 위트록 개봉 2015.01.07.

앰브로큰 감독 안젤리나 졸리 출연 도널 글리슨, 개럿 헤드룬드, 알렉스 러셀, 잭 오코넬, 제이 코트니, 핀 위트록 개봉 2015.01.07.

앰브로큰 감독 안젤리나 졸리 출연 도널 글리슨, 개럿 헤드룬드, 알렉스 러셀, 잭 오코넬, 제이 코트니, 핀 위트록 개봉 2015.01.07.

참고로 감독은 안젤리나 졸리가 맡아 화제가 됐다. 주제가 주제이기 때문에 일본 극우세력이 안젤리나 졸리를 인종차별주의자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영화 앰브로큰 정보를 좀 알아보자. 제일 먼저 줄거리! 동네의 골칫거리로 미국 육상 국가대표 선수로 올림픽에 출전한 그런 장래가 촉망되는 루이스 잠페리니. 그러다가 제2차 세계대전이 발발하게 된다. 이후 그는 미 육군에 입대해 B-24 폭격기 폭격기로 참전하게 된다.그런데 B24 폭격기가 추락해 바다로 표류하게 된다. 구출 후 일본 육군 포로수용소에서 그가 겪는 모든 일을 다루고 있다.엄브로큰 출연진으로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한다. 잭 오코넬, 도널 글리슨, 개럿 헤드룬드, 핀 위트록, 제이 코트니, 알렉스 러셀, 존 드루크 트레더웨이, 스펜서 로프랑코, 존 마가로, 마그달레나 이시에르, 빈센조 천성 아마도보루, 딜런데임즈=왓슨 미야비 루이스=매킨토시 라이언=아한 로스앤더슨 등.아무래도 일본군과 미군의 전투이며 적군을 포로로 잡아 수용소에 가두어 사육시키는 모습이 아주 자주 나온다. 정말 볼만한 세계 제2차 대전 영화.해당 작품을 보면 진짜 루이스 잠펠리는 대단한 인물이라고 느낀다. 아무리 맞아도 쓰러지지 않고 엄청난 생존력. 강인한 정신력까지. 정말 영화 속에서 그의 모습을 다 보여주지 않았다는 것이 놀라울 따름이다. 실화 바탕의 원작 작품의 진짜 주인공인 루이스 잠페리니는 노환과 폐렴 합병증으로 2014년 7월 2일 고인이 됐다. 너무 아쉬웠던 건 이 작품을 보지 못하고 97세에 눈을 감았다는… 너무 아쉽다.영화 앰브로큰 평점도 보자. IMDb 기준 10점 만점에 7.2점이라는 나름대로 우수한 점수를 보이고 있다. 이 정도면 너무 비싼 것 같아!반대로 이웃 마을인 로튼의 경우는 의외로 낮다. 토마토미터 51%에 관객 점수는 70%로 거의 턱걸이 수준. 예상외로 낮아서 조금 놀랐어. 의외였다.물론 전쟁영화 장르지만 전투 장면은 그리 많이 등장하지 않는다. 아무래도 인물 to 인물에 초점이 맞춰져 있기 때문이다. 이 부분을 참고하자.엄브로큰의 의미도 알아보자. Unbroken 직역하면 “부러지지 않는다”, “깨진 적 없다”. 이런 뜻이다. 말 그대로 굽히지 않는다는 말로 보면 된다.일본군에게 온갖 박해와 고문을 당하는데도 굽히지 않는 한 청년의 울림으로 보면 될 것이다. 놀라운 정신력 진짜 대박이다!글을 통해 영화 ‘엄브로큰’ 관련 여러 가지를 써봤다. 2차대전이 없었다면. 주인공은 이미 마라톤을 비롯해. 올림픽에 나가기 위해 꾸준히 몸을 만들어 좋은 성과를 거둔 것 아닌가? 전쟁이 청년들의 삶을 얼마나, 그리고 어디까지 망칠지를 아주 잘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 제3차 세계대전은 절대 일어나지 않도록.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관련 뭔가가 있는 것 같지만 나토군도 잘 대응해 더 크게 확산되지 않기를 바란다.이미지 출처 : 작품 스틸컷 저자 : 리뷰어 김 덮밥글을 통해 영화 ‘엄브로큰’ 관련 여러 가지를 써봤다. 2차대전이 없었다면. 주인공은 이미 마라톤을 비롯해. 올림픽에 나가기 위해 꾸준히 몸을 만들어 좋은 성과를 거둔 것 아닌가? 전쟁이 청년들의 삶을 얼마나, 그리고 어디까지 망칠지를 아주 잘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 제3차 세계대전은 절대 일어나지 않도록.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관련 뭔가가 있는 것 같지만 나토군도 잘 대응해 더 크게 확산되지 않기를 바란다.이미지 출처 : 작품 스틸컷 저자 : 리뷰어 김 덮밥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