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의 주말에 볼 가치가 있는 영화로 추천할 작품은 로건과 헤빙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SF 액션 장르의 로건입니다. 이웃의 주말에 볼 가치가 있는 영화로 추천할 작품은 로건과 헤빙입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영화는 SF 액션 장르의 로건입니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작품으로 휴 잭맨과 패트릭 스튜어트 보이드 오브 록, 스테판 머천트 등 매력적인 배우진이 출연했습니다. 로건은 멕시코 국경 근처의 한 은신처에서 병든 프로페서X를 돌보며 살아가는 로건 울버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제임스 맨골드 감독의 작품으로 휴 잭맨과 패트릭 스튜어트 보이드 오브 록, 스테판 머천트 등 매력적인 배우진이 출연했습니다. 로건은 멕시코 국경 근처의 한 은신처에서 병든 프로페서X를 돌보며 살아가는 로건 울버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그러던 중 로건은 정체불명의 집단에 쫓기는 돌연변이 소녀 로라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두 번째로 추천드릴 작품은 스릴러 장르의 해빙입니다. 그러던 중 로건은 정체불명의 집단에 쫓기는 돌연변이 소녀 로라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두 번째로 추천드릴 작품은 스릴러 장르의 해빙입니다.
이수영 감독의 작품으로 조진웅, 신구, 김대명, 송영창, 이청아, 윤세아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했습니다. 해빙은 과거 미해결 연쇄살인사건으로 유명했던 지역에 들어선 경기도의 한 신도시 병원을 배경으로 그려진 작품입니다. 내과의사 승훈·조진웅 씨는 이혼한 선배와 치매 아버지 정도의 신구를 데리고 정육식당을 하는 성근 김대명의 건물 원룸에서 세든다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승훈은 수면 내시경 속에서 가수면 상태로 고백하는 살인범의 이야기를 듣고 부자에 대한 의심을 품는다. 그리고 이 도시에 살인 사건이 다시 일어나면서 승훈은 공포에 휩싸인다. 전처가 실종돼 경찰이 찾아오는데, 이때 승훈은 누군가 자신을 추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영화 ‘눈길’은 1944년 일제강점기 말 가난하지만 씩씩한 조분과 부잣집 막내 영애가 태어나는 마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운명이 다른 두 소녀 조분과 영애. 똑똑하고 예쁜 영애를 동경하던 조분은 일본에 가게 된 영애를 부러워하고 어머니에게 자신도 일본에 보내 이수영 감독의 작품으로 조진웅, 신구, 김대명, 송영창, 이청아, 윤세아 등 다양한 배우들이 출연했습니다. 해빙은 과거 미해결 연쇄살인사건으로 유명했던 지역에 들어선 경기도의 한 신도시 병원을 배경으로 그려진 작품입니다. 내과의사 승훈·조진웅 씨는 이혼한 선배와 치매 아버지 정도의 신구를 데리고 정육식당을 하는 성근 김대명의 건물 원룸에서 세든다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승훈은 수면 내시경 속에서 가수면 상태로 고백하는 살인범의 이야기를 듣고 부자에 대한 의심을 품는다. 그리고 이 도시에 살인 사건이 다시 일어나면서 승훈은 공포에 휩싸인다. 전처가 실종돼 경찰이 찾아오는데, 이때 승훈은 누군가 자신을 추적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영화 ‘눈길’은 1944년 일제강점기 말 가난하지만 씩씩한 조분과 부잣집 막내 영애가 태어나는 마을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운명이 다른 두 소녀 조분과 영애. 똑똑하고 예쁜 영애를 동경하던 조분은 일본에 가게 된 영애를 부러워하고 어머니에게 자신도 일본에 보내
달라고 떼쓰다. 자신과 마찬가지로 아이들이 가득한 열차 안에서 공포에 떨며 운명을 타고 있는 조분은 일본으로 유학 간 줄 알았던 영애와 마주치게 된다. 하지만 영애는 지옥 같은 전쟁과 만나 집으로 돌아가겠다는 다짐을 비웃게 만들고 위험한 결심을 하게 된다. 마침내 조분과 영애는 같은 운명을 타고 전장을 누비고, 아이들이라는 군중에서도 강한 의지와 용기를 발휘해 살아남는다. 달라고 떼쓰다. 자신과 마찬가지로 아이들이 가득한 열차 안에서 공포에 떨며 운명을 타고 있는 조분은 일본으로 유학 간 줄 알았던 영애와 마주치게 된다. 하지만 영애는 지옥 같은 전쟁과 만나 집으로 돌아가겠다는 다짐을 비웃게 만들고 위험한 결심을 하게 된다. 마침내 조분과 영애는 같은 운명을 타고 전장을 누비고, 아이들이라는 군중에서도 강한 의지와 용기를 발휘해 살아남는다.
이들의 이야기는 CGV 로건해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말을 즐겁게 보낼 가치가 있는 영화다. 이들의 이야기는 CGV 로건해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말을 즐겁게 보낼 가치가 있는 영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