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와 글짓기 연습을 통해 영어 완력을 발전 명령하다 수 있다

■ 개화 경로(초등 3학년)”영어로 듣고 영어로 말해”예를 들어 영어에 익숙해진 초등 3학년의 수강생은 영어를 들으면서 이 한시에 큰 척도의 소설 북(storybook)을 읽는 연습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또 소설 책을 읽을 때, 등장 인물에 의해서 다양한 억양도 감개를 넣어 읽거나 고인과 화산재로 충족된 화석화를 나누고 함께 읽는 것 등을 통해서 독서의 기쁨을 배울 수 있다. 소설 책의 내용을 이해하는 것은 당연히 소리를 내고 기이하가 정확하게 되고 책을 읽는데 라침을 갖게 된다. 그러므로 소설 책 등을 명료하다고 소리를 듣고 큰 기미도 읽을 교련을 지속적으로 실천한다. 이것이다. 수행 감개를 공포 없이 소화 가해는 평상 영어에 나감을 갖는 것이 요체가 있는 ■ 점프 경로(초등 사숙 3~5년생),”나만의 영어로 담근다”영어 정규 상석 히토시를 듣게 된 초등 사숙 3~5년생의 수강생들은 회화와 작문 연습을 통해서 영어의 완력을 발전시킬 수 있다. 꾸준히 반목문 공부 관례는 학년이 올라가고 나날이 글 공부에 지치지 않고 꾸준히 할 수 있는 끈기를 기르는 효능도 있다. 이를 더하고, 이 때의 수강생들은 글 공부를 하는 국부를 미리 정하여 놓고 만난 정해진 때에 듣기와 읽기를 반복 규약적인 글 공부 관례를 키우도록 한다. 이것은 어떤 지식 모티브를 놓고 감화하는 수행 감개를 할 때 나의 소감을 담담하게 담론 주는 책이어야 한다. 최근 내신의 방향을 보면 묘사형의 문자가 많아졌다. 쓰고 이야기하고 논의하고 경로를 통해서 글 공부한 내용을 제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이유다. 완력이 부족하다고 느낀다면, 나이가 된다”캄냐은”에서 영어로 “스리 포트”를 이야기하면 된다. ” 된다”상석에서 배우는 영어 교범 외에 “다양한 알고 있나”라는 책을 접하고 보고서 책을 읽고 느낀 점이나 책에서만 배운 제가 아는 견문을 바탕으로 영어로 코론을 작성하거나 쓰고 고인들과 담론을 나누다. 사숙에서 배운 내용을 기억하는 고양이를 넘어 자신의 문장을 만들어 보고서의 말을 만들어 영작 연습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다. 영어에 익숙해지면 스스로 말하고 쓰는 연습을 해야 하는 이유와 그것이다. 영어로 문장을 기생하는 연습은 단발로 학습하기 어렵다. 단어의 기억, 범절 중심의 글쓰기 공부를 하는 수강생들이 매우 안타깝게 여기국부가 적당한 영어 작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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