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엄마가방 여자 명품브랜드 순위 ( 고야드 미니앙주, 디올, 발렌시아가)

안녕하세요. 충익 패션에디터로 활동중인 디자인잉거입니다.

오늘은 새해 어머니께 선물하기 좋은 40대 여자 가방 브랜드 순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냥 찾아보면 재미없죠?저 디자이너가 개인적으로 순위를 나눠봤는데요!

40대이상 여성들에게 딱 맞는 가방이 있는 브랜드 위주로 가져왔으니 바로 살펴볼게요~! 2023 고야드 미니 앙쥬

일단 저희 엄마들이 메기에는 가볍고 물건이 많이 들어가는 게 제일이라는 거 다들 아시죠?

단도 진입으로 고야드가 아무래도 가벼운 쇼퍼백 레전드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그니처 패턴과 무지로 구성된 백으로 양면으로 활용이 가능한 리버시블 백이라는 장점과

지갑과 소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파우치까지 포함되어 있어 이미 주부들 사이에서 장바구니, 여행가방, 기저귀 가방으로도 인기가 많은 명품 가방입니다.

고야드 쇼퍼백 앙쥬라인 중에서도 가장 추천드리는 라인은 고야드 미니 앙쥬입니다.

보시다시피 양면활용은 물론 사이즈도 적당해서 데일리백으로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은 명품백이라고 생각해요

가격의 경우 대략 200~300만원 내외로 확인됩니다.고야드 미니앤쥬의 경우 40대부터 50대, 60대까지 무리없이 입기 좋은 명품가방이라 엄마가방으로 추천드려요 2023 디올북 도트 라지백두 번째는 디올북 도트백을 가져왔어요.디올 빅도트 라지백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턴감이 40대 이상 여성분들께 딱 맞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이번에 2023년 신상품으로 나온 디올 자수가 특히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가격의 경우는 4,750,000원입니다.만약 이런 꽃자수같은 패턴이 오히려 촌스러워 취향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DIOR ESSENTIAL 미디엄 토트백을 추천드려요가격은 6,700,000원이고 색상은 베이지와 블랙 두가지인데 소재는 송아지 가죽으로 되어있습니다.그런데 사실 엄마 가방에서 가죽 가방은 다소 무겁기 때문에 추천하기에는 신경이 쓰이는 부분이라 취향에 맞게 고르면 될 것 같아요.그래도 가죽 가방이 귀엽네요.디올도! 브랜드 순위 상위권에 있는 건 아닌 것 같아요.아무래도 디올 빅 도트백의 경우 크로스백으로 착용하는 것은 아쉽다는 단점이 있지만 여행용 가방으로 사용하기에는 최적의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발렌시아가 미디움 카바스 백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40대 브랜드는 발렌시아가카바스백입니다.가격도 1,496,000원으로 위 브랜드 중 가장 합리적이고 크로스백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성 면에서는 가장 유용한 가방이라고 생각합니다.게다가 작은 파우치와 소재도 가벼운 커프스킨 소재로 되어있어 데일리 백으로도 가장 좋을 것 같아요오늘은 40대 이상 여성분들, 혹은 엄마 가방으로 사용하기 좋은 명품 가방의 브랜드 순위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렸습니다.디자인거의 주관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엄선하였으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그럼 오늘은 여기까지!끝#명품순위 #가방브랜드 #40대가방브랜드 #엄마가방 #40대명품가방 #디올백 #고야드백 #발렌시아거백 #고야드미니안주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