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돈 내산 임부 원피스
로즈베이 제작원피스 Rose. Jardin dress
최근 로즈베이에서 구입한 Rose.Jardin dress.로즈베이 제작 상품이므로 로즈베이 쇼핑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요즘 온라인몰에서 제작 상품을 많이 만들어내지만 제작 상품은 시중에 드물고 그 쇼핑몰만의 감성이 듬뿍 담겨 있어 좋다.저는 특히 로즈베이 제작 원피스가 다 예쁜 것 같아요.:)
최근 로즈베이에서 구입한 Rose.Jardin dress.로즈베이 제작 상품이므로 로즈베이 쇼핑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요즘 온라인몰에서 제작 상품을 많이 만들어내지만 제작 상품은 시중에 드물고 그 쇼핑몰만의 감성이 듬뿍 담겨 있어 좋다.저는 특히 로즈베이 제작 원피스가 다 예쁜 것 같아요.:)
우헤헤:) 치킨 먹고 자서 얼굴이 부었어.오랜만에 엄마랑 카페 나간 날.바람이 꽤 불어서 겉옷을 가져왔다. 원피스는 시작한지 한참 지났지만 불과 며칠 전만 해도 하나만 입기에는 조금 추웠다.그래서 가디건은 꼭 입었어.원단 자체는 좀 얇은 편인데 소매는 길어서 시기가 애매해지기 전에 빨리 많이 입어놔야겠어!여름이 되면 소매를 잘라 입을까~도 생각중이야.컬러감부터 떨어지는 라인까지 완전 여성스러움로즈베이 쇼핑몰에 업데이트 될 때부터 표시를 해서 고민하고 있었다.역시 제작라인은 일단 가격대가 조금 있다는거. 일단 원단부터 자체제작이라 흔하지 않았고 컬러감과 플라워패턴이 너무 끌리는걸 ㅜ 신랑찬스로 하나 받아서 입었는데 몇번 입어보니 가격대비 만족…?까지는 아니고 희귀한 컬러와 패턴때문에 소장가치는 있다.사파돈 식물카페 가든어스오랜만에 카페에 갔기 때문에 이런 사진도 남겨드리고 엄마가 식물을 너무 사랑하셔서 ‘식물 카페’라는 제목을 붙이면 한 번쯤 가보게 된다.집 근처 보따미 카페에 자주 가는 우리 엄마한테는 여기가 생각보다 좀 작은 규모였나 봐.난 뭐 파릇파릇한 식물만 있으면 다 좋아 🙂 엄마는 블루베리 스무디, 나는 디카페인, 아아.점심 든든히 먹고 가도 디저트는 필수.크로플 맛있어서 두 개나 먹었어.메뉴에는 없지만, 디카페인 아이스도 있어서 행복해.요즘은 디카페인밖에 못 먹어서 아쉽네.왜 그럴까.디카페인은 뭔가 맛이 없어.임산부는 숨기는것도 정말~많아TT안도담 19주 돌입!이제 앉아 있으면 배가 좀 부러져.슬슬 가슴보다 배가 나오는 것 같아…(웃음) 원피스는 살짝 라인이 들어가 있어서 허리라인이 날씬해 보이지만(조이고 묶는 끈도 있다) 그렇다고 슬림한 핏이 아니라 여유가 있어서 임신 초-중기 아직 꿈쩍도 안 할 것 같아.배가 부르면 당근은 못 입겠지만, 그 전에 여름이 오니까 🙂 근데 사진에서도 좀 눈에 띄게 어깨의 뽕이 조금 있다.조금씩 눌러도 다시 말랑말랑해져 ㅋㅋ꼬마에게도 적당한 길이 굿롱원피스인데 너무 롱하지는 않아.그래서 나는 더 좋아!발목이 노출되는게 더 여리여리해보여서 🙂 롱 원피스 사면 항상 발목을 가리고 바닥으로 끌려다닐 것 같아.어쩔 수 없는 156의 비애로즈베이에서 10만원 부족한 천원에 판매 중인 원피스.저의 주관적인 리뷰로는장점·컬러·패턴이 화려해 안색이 살아남는다.꼬마한테도 딱 예쁜 길이.넥라인이 특히 예쁘고 하늘하늘한 무지 여성스럽다.꽃 단추가 너무 귀여워.단점. 이런 패턴이 어울리지 않는 사람에게는 자칫 할머니 느낌이 들 수 있다.어깨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에게는 노.단추가 좀 허술한데 여유분이 없어서 가격 대비 조금 아쉽다.날씬한 아가씨들이 입으면 더 예쁠거야.꽃구경 갈 때 데이트할 때 입으면 얼굴이 화사해질 것 같아!나는 도담이 태어나서 내년 봄에 살을 빼고 더 예쁘게 입어야겠어. (역시) 유행할만한 디자인이 아니라서 나중에 맘룩으로도 정말 예쁠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