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 스미스 명언, 영어로 배운다!

안녕하세요!오늘은 영화 배우 윌·스미스의 명언을 영어로 배우려고 합니다.얼마 전 윌·스미스의 채널을 알았습니다.윌·스미스가 자서전을 쓰면서 다이어트를 한 과정을 “Best shape of my life”이란 제목의 동영상 시리즈를 올리고 있었습니다.영상을 보고 있어 좋은 조건이 있어 함께 공유하고 싶었습니다.윌·스미스라고 하면 할리우드에서 성공하고 연기도 잘하는 배우, 이 정도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만.이런 배우들에는 다이어트는 아주 간단할 거라는 선입견이 있었습니다.그런데 이 영상을 보면서 중견 배우도 다이어트가 힘들어, 또 인생의 다른 부분에서 어려움이 있었다고 생각하며 그의 인간적 면모를 볼 수 있었던 영상입니다.김에 윌·스미스의 명언을 영어로 배우는 시간도 겸하고, 오늘은 관련 글을 하려구요!글을 통해서 공부도 하고 영상도 한번 찾아보세요!

My father was my hero. 아버지는 나의 영웅이었다.His name was Willard Carroll Smith but we all called him Daddy-O. 그의 이름은 윌러드·캐롤…스미스였지만, 우리 모두 그를 대디-O라고 불렀다.He demanded rigid perfection from himself and the people around him.그는 자기나 주위 사람들에게 완벽을 요구했다.*rigid엄격한 융통성이 없는 휘어지기 어려운 When I was 11 years old, he decided he wanted a new wall on the front of hisshop.내가 11나이 때 아버지는 그의 가게 앞에 새로운 장벽을 세우겠다고 결심했다.He thought it would be a good project for my younger brother Harry and me. 그는 그게 저와 제 동생 하리에게 좋은 프로젝트에이라고 생각했다.Every day for nearly a year, my brother and I would go to my father’s shop after school to work on that wall.거의 일년을 매일 같이, 저와 동생은 학교가 끝나면 아버지의 가게에 가서 벽을 만들었다.There were somany times I remember looking at the hole totally discouraged.그 큰 구멍을 보면서 완전히 낙담하고 한숨을 내쉰 것이 너무 많았던 기억이 있다.But Daddy-O wouldn’t let us stop. 그러나 대디-O는 우리를 그만두지 않았다.”Stop thinking about the damn wall,”he said.” 망할 벽은 이제 생각하지 않고”그가 말했다.”Your job is to lay this brick perfectly. Then move on to the next brick.”너의 임무는 벽돌 하나를 완벽하게 두는 것이다.그 다음에 벽돌을 옮기어.Don’t be worrying about no wall. Your only concern is one brick.벽의 일은 이제 걱정하지 않고.너의 유일한 관심사는 이 한개 벽돌이다.Don’t worry about building no wall.Just lay one perfect brick today.”벽을 안 쌓다는 걱정은 그만하고.오늘은 그냥 벽돌 하나만 완벽하게 실으면 괜찮아요.

Fear is not real. It is a product of thoughts you create. Do not misunderstand me. Danger is very real. But fear is a choice。恐怖は本物ではない. 그것은 당신 생각의 창조물일 뿐이다. 오해하지 마. 위험은 실제로 존재하는 것이지만 두려움은 선택이다.

Never underestimate the pain of a person, because in all honesty, everyone is struggling. Some people are just better at hiding it than others.남의 고통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솔직히 모두가 고군분투하고 있기 때문이다. 다만 어떤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고통으로부터 숨는 데 능숙할 뿐이다.*in all honesty 솔직히 말해줘

Being realistic is the most common path to mediocrity.현실적으로 되는 것이야말로 평범해지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이다.

Life is n’t how many breaths you take, but it’s the moments that take your breath away. 인생은 얼마나 네가 많은 숨을 쉬었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숨이 멎는 듯한 순간(놀라운지 깨달음의 순간)을 가졌느냐다.

How we decided to respond to our fears, that is the person we become. I decided to be funny. 공포에 대처하는 방법이 우리가 어떤 사람이 될지 결정한다. 나는 재미있는 사람이 되기로 결심했어.

Life is like school, with one key difference – in school you get the lesson, and then you take the test. But in life, you get the test, and it’s your job to take the lesson. 인생과 학교는 비슷하지만 하나가 다르다. 학교에서는 수업을 듣고 시험을 보는데 인생에서는 시험을 먼저 보고 그 교훈을 받을지 말지는 너의 선택에 달려 있어. 오늘은 윌 스미스의 명언을 영어로 해석해 봤어요. 영어 공부도 하고 인생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영어로 자신만의 가치관이나 목표를 써봤으면 좋겠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